티스토리 뷰
이선균이 쏘아 올린 약물 투약 사건과 함께 연루되어 내사 조사자로 분류된 30대 작곡가가 정다은이라는 사실이 알려졌습니다. 이와 관련해 정다은 프로필, 경력, 각종 이슈에 대해 정리해 보았습니다.
정다은 작곡가 논란
- 2016년 약물 투약 혐의로 징역 1년 10개월 형을 받아 수감하였고 출소 후 음악 작곡가로 활동했다고 합니다
- 무면허 운전으로 3회 이상 적발로 현재 면허를 취득할 수 없는 상태라 알려져있습니다.
- 오디션 프로그램 위대한 탄생 시즌3에 출연했던 연예인 지망생 한서희와 열애설이 있었고 2019년 12월 13일 한서희에게 폭력을 가했다는 사실이 폭로되었다가 이후 서로가 SNS상에 맞폭력을 폭로하는 등 여러 구설이 있었고 현재 연애상태 여부는 알 수 없습니다.
- 2021년 약물 투약 혐의로 재구속, 1년 4개월 형을 받고 2023년 1월 출소했습니다.
- 2023년 10월 24일 인천광역시 경창철에서 정다은을 약물 투약 의혹으로 내사 중으로 밝혀졌습니다.
- 2016년 6월 잠시 운영되었던 인스타계정인 강남패치의 무분별한 연예인, 유명인 폭로 사진과 글에 동조한 혐의로 체포되었고 이 당시 유명 연예인의 허위사실 제보 혐의로 처벌받은 이력이 있습니다.
정다은 작곡가 프로필
정다은은 예능프로그램 얼짱시대 (2012~2013년)에 출연하여 유명해진 후 스타킹 특집방송에서 충주 강동원이라는 이름으로 출연한 적이 있습니다. 성별은 여성이나, 중성적인 외모와 목소리이며 본인은 여성이 맞다고 밝혔다 합니다.
이름: 정다은
출생: 1992년 10월 6일 (31세)
국적: 대한민국
직업: 방송인, 작곡가
MBTI: INTP
정다은 이름을 본명이며, 이태균으로 알려진 이름은 얼짱 시벌 사용했던 친구이름이라고 합니다.
스타킹이 출연당시 방영 후 2주 동안 실시간 검색 1위 및 싸이월드 투데이 수는 75만 명에 달했다고 합니다.
일렉트로닉 음악가로 활동하여 작곡가로 알려져 있습니다.
정리
이선균으로부터 시작된 재벌가 3세, 작곡가, 유명인, 연예인 등등 각종 스캔들로 연일 이슈가 되고 있는 가운데, 앞으로 또 얼마나 더 새로운 뉴스거리나 혐의자가 나오게 될지 한편으로는 매우 안타깝다는 생각이 듭니다. 대한민국에서 각종 불법 약물의 유통과 사용이 근절되기란 쉽지 않아 보이네요, 유명인들은 본인의 잘못된 처신으로 인해 피해를 보게 될 회사 관계자와 가족, 동료들을 다시 한번 되새기면서 좀 더 성숙한 자세를 팬들에게 보여주길 바라봅니다. 또한 붉어진 혐의에 대한 모든 부분이 진실에 부합하여 말끔히 해소되길 바라며 앞으로는 밝은 정보와 뉴스가 나오길 기대해 봅니다.
감사합니다.
정다은 작곡가